판타지 액션 어린이뮤지컬 더퀸_선덕여왕의 귀환, 순천문화예술회관 여름방학특별공연 개최

  • 즐겨찾기 추가
  • 2022.08.11(목) 10:10
문화
판타지 액션 어린이뮤지컬 더퀸_선덕여왕의 귀환, 순천문화예술회관 여름방학특별공연 개최
선덕여왕 모션그래픽과 함께 귀환하다’ 모션그래픽을 이용한 액션판타지 영상, 장르를 뛰어 넘는 뮤지컬 넘버
  • 입력 : 2022. 07.27(수) 17:00
  • 전영규 기자
판타지 액션 어린이뮤지컬 더퀸_선덕여왕의 귀환, 순천문화예술회관 여름방학특별공연 개최
[헤럴드신문 = 전영규 기자] 여름방학 시즌을 맞아 ‘어린이뮤지컬 더퀸_선덕여왕의 귀환’이 8월13일부터 14일까지 순천문화예술회관에서 진행된다.

뮤지컬 더퀸은 선덕여왕이 신라의 왕이 되어 가는 과정을 디지털 기술인 모션그래픽 영상과 결합하여 눈과 귀를 즐겁게 하는 화려한 액션판타지 뮤지컬이다.

캐릭터 중심으로 스토리를 구성하여 어린이 관객들이 진평왕, 덕만공주 등 역사적 인물에게 흥미를 갖게 하여 공연에 집중할 수 있게 해준다.또한 레게, 펑키락, 클래식한 힙합 등 다양한 장르를 활용한 넘버곡을 만들어 가만히 앉아 보기만 하는 공연이 아닌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공연으로 어린아이뿐만 아니라 부모님도 즐겁게 감상할 수 있다.

2020년 창작 뮤지컬로 초연해 흥행에 성공한 ‘더퀸_선덕여왕의 귀환’은 “ #역사를 즐겁게 이해해 보는 유익한 시간 #액션판타지 뮤지컬 너무 신기하면서 재미있다.” 각종 SNS에서 많은 관객들이 긍정적인 후기를 남기며 많은 호응을 얻었다.

뮤지컬 ‘더퀸_선덕여왕의 귀환’은 2022년 더욱 화려해진 모션그래픽 영상으로 2022년 7월부터 새로운 모습으로 전국투어를 돌며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공연 진행 담당자는 “이 공연은 4살부터 초등학생까지 어린이들이 선덕여왕과 역사적 인물을 쉽게 접할 수 있도록 만든 판타지액션뮤지컬”이며 “무엇보다도 행사가 끝까지 안전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방역과 안전 수칙 준수를 최우선으로 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뮤지컬 ‘더퀸_선덕여왕의귀환‘ 특별공연 전국투어는 7월 울산을 시작으로 8월 순천, 10월 파주, 11월 부산 및 인천, 12월 대구 및 전주 지역에서 진행 되며 지역 아동교육기관 관계들은 “코로나19로 어린이들의 공연 관람기회가 줄었는데 일상 회복이 시작되면서 가족이 함께 즐거운 추억을 쌓을 수 있고 선덕여왕이라는 역사적 인물을 아이들이 쉽게 이해할 수 유익한 공연이 진행되어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뮤지컬 ’더퀸‘은 네이버, 티켓링크, 인터파크티켓에서 예매 가능하다.
#뮤지컬더퀸 #선덕여왕의귀환 #순천문화예술회관
전영규 기자 hrd299@naver.com